UFC, 복싱, PFL과 함께하는 주말 패러레이
UFC, 복싱, PFL과 함께하는 주말 패러레이
Blog Article
복싱/MMA 쓰리레거로 큰 성공을 거두기
UFC 292는 싸움으로 가득한 주말을 장식합니다. 하지만 격투 스포츠 이벤트가 열리는 것은 이뿐만이 아닙니다. 실제로 복싱, PFL, 킥복싱은 전 세계에서 열립니다. 그리고 UFC 및 복싱 라인과 함께 모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경기 중 세 가지와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라리사 파체코는 현재 UFC에 출전하지 않은 최고의 파이터입니다. 그녀는 8연승을 거두었지만 그 누구도 근접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카일라 해리슨의 무패 행진을 끝냈습니다. 그리고 이번 매치업은 올레나 콜스닉을 세 번째로 쓰러뜨릴 수 있는 또 다른 스쿼시 경기입니다. 파체코는 파체코와 온라인에서 파체코에 대한 가치 베팅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1세 미만의 ½ 라운드는 여전히 짜낼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파체코는 두 번의 경기에서 모두 콜레닉을 1라운드에서 마무리했습니다. 이제 콜레닉은 아스펜 래드를 상대로 주목할 만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하지만 파체코는 다른 동물이며, 그녀를 관통할 것입니다.
상대 후보를 깎아내리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갈랄 야파이는 토미 프랭크를 상대로 그렇게 해야 합니다. 2020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그는 젊은 프로 커리어에서 독보적인 존재입니다. 프랭크는 까다로운 고객이지만 이곳에서는 확실히 뒤처져 있습니다. 여기서 문제는 프랭크가 야파이를 얼마나 오래 쓰러뜨리지 못하게 할 수 있느냐입니다.
야파이는 지난 네 번의 시합에서 성장했습니다. 경기 속도가 느려졌기 때문에 프랭크를 복싱하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상대 선수에게 마무리를 맡기려면 4라운드 이상이 걸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4라운드 이상의 ½ 라운드를 진행하여 스포츠북의 플레이에 추가하세요.
옥타곤으로 넘어가면 웨이리 장은 아만다 레모스를 상대로 115파운드 타이틀을 강력하게 방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장은 훨씬 더 균형 잡힌 파이터이며 지속적으로 더 치열한 경쟁에서 싸워왔습니다. 레모스는 녹아웃으로 UFC 뉴스를 장식하지만, 그다지 활발하지도 않습니다. 장은 분당 5.79개의 스트라이크를 기록했는데, 이는 레모스의 4.51개에 비해 크게 성공한 수치입니다.
그리고 레모스가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장을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그녀는 첫 두 라운드에서 살아있는 약체가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장이 시간을 내어 그녀를 닳게 한 후 챔피언십 라운드에서 완주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어느 쪽이든 장은 UFC에 적합한 선수이자 이번 패럴레이에 강한 다리입니다.
토토사이트 추천